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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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크웨어 개인정보 처리방침(Ver. 24.07.24)


'팅크웨어 주식회사' (www.thinkware.co.kr 이하 “회사”라 함)는 정보주체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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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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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항목은 서비스 별 발생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이며, 서비스별 상세한 내용은 아래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을 참고해주세요.

  • 처리목적

    처리목적

    팅크웨어에서 수집하는 이용자의 정보는 회원관리, 쇼핑몰의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제품 장착 및 사후 보증, 커넥티드 서비스 제공, 마케팅/홍보 목적으로 수집 시 동의를 받아 처리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을 참고해주세요.

  • 제3자 제공

    제3자 제공

    팅크웨어에서 수집하는 이용자의 정보는 최초 동의 받은 시점의 추가적인 서비스 운영 목적을 위해 제3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타사로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별도의 3자 제공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처리위탁

    처리위탁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 처리 업무 중 일부를 외부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위탁받은 업체가 위탁받은 업무 목적 외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것을 제한하고,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적용 및 재위탁 제한 등 위탁업체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 준수 여부를 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 처리하는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항목을 참고해주세요

  •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팅크웨어는 개인정보처리에 대한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를 보장합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수집, 이용, 제공에 동의를 철회하거나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항목을 참고해주세요.

  • 고충처리 부서

    고충처리 부서

    팅크웨어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 조언이나 기타 사항은 팅크웨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더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상세한 고충처리 내용은 아래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접수 및 처리하는 부서 항목을 참고해주세요.

  •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3.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5.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6.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에 관한 사항
    7.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에 관한 사항
    8. 미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등에 관한 조치
    9.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11.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2. 개인(위치)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13.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접수 및 처리하는 부서
    14.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15.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① 통합멤버스 홈페이지(www.inavi.com)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고객지원(1:1문의, 택배AS, 센터 방문 예약), 사고영상상담, 제품등록을 위하여 처리됩니다. 다만,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하지 않습니다.

    ② 쇼핑몰(본사 직영몰, 포인트몰, O2O 멀티몰, 기아특판몰, 사내몰, 보상판매몰, 마케팅용 폐쇄몰)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정산, 채권추심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③ 제품등록에 따른 제품의 사후보증, 제품 업그레이드 서비스 지원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④ 마케팅/홍보 목적의 이메일, SMS 발송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⑤ 커넥티드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위치)정보 및 개인영상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A. 통합멤버스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i. 1년 이상 홈페이지 및 서비스 활동내역이 없는 경우 휴면회원 전환, 탈퇴까지 영구 분리보관
    ii.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 시까지
    iii. 서비스 및 재화 구매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iv. 제품등록 시에는 등록 제품 사용 종료 시까지

    B.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 결제/정산 완료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i.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ii.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iii. 1:1문의 내역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iv. 택배 AS신청 : 배송완료 후 5년간 보관
    v. 센터 방문 예약 내역 : 방문 신청 후 90일
    vi. 홈페이지 사고영상 상담(개인비식별화를 제외한 영상) : 1년
    vii. 제품등록에 따른 연동 통합멤버스 회원 정보 : 제품 사용기간 종료 시까지

    C. 커넥티스 서비스 이용 고객 개인(위치)정보 및 개인영상정보: 서비스 이용기간 종료 시까지 다만, 서비스 이용기간 내에도 최대 90일간 저장됩니다.


    3.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팅크웨어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① 통합멤버스 회원 가입 및 관리

    A. SNS 회원가입 시
    - 네 이 버: (필수)이메일, 별명, 프로필 사진
    - 카 카 오: (필수)이메일, 닉네임, 프로필 사진
    - 애 플: (필수)이메일
    - 구 글: (필수)이메일, 프로필사진
    - 페이스북: (필수)이메일, 이름

    B. 일반 회원 가입시: (필수)이메일, 비밀번호

    C. 회원가입 단계 14세 이상 확인: (필수)생년월일

    ② 쇼핑몰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A. 배송정보: (선택)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 보유차량 정보

    B. 결제정보
    i. 신용카드 결제 시: 승인번호
    (카드번호는 결제대행사로 직접 전송되며, 회사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ii. 계좌이체 결제 시: 입금자명, 은행명, 입금 계좌(가상계좌)
    (결제대행사로 직접 전송되며, 회사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iii. 환불 발생 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③ 기아자동차 특판몰 가입 시: 2항의 모든 정보, 기아자동차 고객번호(차량계약번호)

    ④ 커넥티드 서비스 제공

    A. 개인(위치)정보가 사용되는 서비스
    i. 알림 서비스: 블랙박스의 위치정보
    ii. SOS 서비스: 블랙박스의 위치정보, 개인(위치)정보, 등록인원의 휴대폰번호
    iii. 주행 이력서비스: 블랙박스의 위치정보, 개인(위치)정보
    iv. 주변 검색서비스: 개인(위치)정보
    v. 화재사 연동 서비스: 휴대폰번호, 차량번호, 개인의 주행 점수 정보
    vi. 실시간 위치 공유 서비스: 개인(위치)정보, 블랙박스 위치정보, 등록인원의 휴대폰번호

    B. 차량의 블랙박스 (위치) 및 개인영상정보가 사용되는 서비스
    i. 주차 이미지 확인 서비스: 블랙박스의 위치정보, 개인영상정보(이미지)
    ii. 주차 충격 이미지 확인 서비스: 블랙박스의 위치정보, 개인영상정보(이미지)
    iii. 주차 라이브 이미지 확인 서비스: 블랙박스의 위치정보, 개인영상정보(이미지)
    iv. 주차 충격 영상확인 서비스(LTE전용): 블랙박스의 위치정보, 개인영상정보(영상)
    v. 주차 라이브 영상 확인 서비스(LTE전용): 블랙박스의 위치정보, 개인영상정보(영상)
    vi. 주행 중 큰 충격 영상 확인 서비스(LTE전용): 블랙박스의 위치정보, 개인영상정보(영상), 등록인원의 휴대폰번호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A. 회사는 아래의 경우 선택적으로 제3자 제공 동의를 획득 후 제3자 제공을 진행합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 항목
    삼성화재,현대해상,DB손해보험,KB손해보험 자동차 보험 상품 개발, (장착특약, 안전운전 점수 기반 특약) - 장착특약: 휴대폰번호, 차량번호 - 안전운전 점수 특약: 휴대폰번호, 차량번호(생성데이터: 안전운행 점수 및 그 기록
    삼성화재 커넥티드 블랙박스, 안전운전 내역 공유 휴대폰번호, 차량번호, (생성 데이터: 안전운전 점수)
    아이나비 시스템즈 국내향 서비스관제서비스 제공 이메일, 닉네임, (블랙박스 좌표, 주행경로) (생성데이터: 통합 멤버스 회원코드)(생성데이터: 이벤트 발생 시-개인영상정보, 이미지)
    LG전자 My Car Alarm 앱 서비스 연동 사용자가 앱을 통해 스마트TV 알람설정 목적으로 입력하는 정보 (주로 차량번호, 차량 닉네임 등 항목이 특정되지 않습니다)(생성 데이터: 발생 이벤트 정보)

    *동의 거부권 및 불이익: 고객님께서는 3자 제공의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 거부시에는 상기 나열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거나 제한됩니다. 단, 전용 보험 상품 및 개발에 따른 차량관련 서비스 외 아이나비 CONNECTED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B. 회사는 다음과 같이 재난, 감염병, 급박한 생명·신체 위험을 초래하는 사건· 사고, 급박한 재산 손실 등의 긴급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관계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분류 근거법령 제공기관 제공되는 개인정보
    재난 대응 재난안전법 중앙대책본부 또는 지역대책 본부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 포함) 이동경로 파악 및 수색, 구조를 위한 다음 정보 - CCTV를 통해 수집된 정보 -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사용일시, 장소 - 개인 위치정보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 감염병예방법 질병관리청 또는 전국 시, 도 개인위치정보
    가축의 점염성질병 발생 확산 방지 가축전염병 예방법 농림축산식품부 국립가축방역기관 고속도로통행정보
    실종아동 정신 장애인 치매 환자 등 발견 실종아동법 경찰관서 개인위치정보, 인터넷주소, 통신사실확인자료
    자살위험자 보호 자살예방법 경찰관서, 해양경찰, 소방관서 긴급구조대상자의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아이디, 전자우편주소 및 개인위치정보
    긴급 구조요청 등 대응 위치정보법 소방관서 개인위치정보
    납치, 감금 등 범죄와 관련된자의 개인정보 처리 개인정보 보호법 경찰관서 CCTV 등 영상정보
    전기통신 사업법 수사관서 이용자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아이디, 가입일 또는 해지일

    이 경우 회사는 근거법령에 의거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제공하며, 목적과 다르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5.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2024.06.30 기준)
    A.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무 보유 및 이용기간
    SK브로드밴드 해외 홈페이지 호스팅 재위탁(AWS, CDN, 르네트) 호스팅 계약기간
    코비젼 그룹웨어 유지보수 유지보수 계약기간
    앤드와이즈 메일발송 시스템 (썬더메일) 유지보수 업체 목적 달성 시 또는 법령에 따른 보존기간
    다온시스 홈페이지 호스팅 호스팅 계약기간
    호스트센터 주식회사 쇼핑몰 코로케이션 호스팅(서초idc) 서비스계약기간
    카페24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계약기간
    아이나비시스템즈 Connected 서비스 개발, 운영 및 유지보수 시스템 관제 및 운영 이용자의 서비스계약기간 이후 90일
    더존 ERP 유지보수 유지보수 계약기간
    메타엠 고객센터 운영, 1:1 문의 게시판, AS 신청 접수 5년
    CJ대한통운 택배AS, 제품 발송 5년
    경동택배
    DHL
    다우기술 카카오톡 알림 발송 유지보수 계약기간
    다날 SMS 발송 목적 달성 시 파기
    알고퀵(알고랩) 퀵서비스 제공 목적 달성 후 즉시
    비앤엠코리아 블랙박스 출장장착 위수탁 계약기간
    상공 센터방문예약 시스템 유지보수 유지보수 계약기간
    유익소프트 센터 방문고객 대기 순번 관리시스템 운영 서비스계약기간
    52개 업체 (별도 리스트 확인) 아이나비 서비스지정점 5년 보관 후 파기
    27개 업체 (별도 리스트 확인) 로드기어 서비스지정점 5년 보관 후 파기
    트럭커 화물차 블랙박스 AS 지정업체 5년 보관 후 파기
    이젠 보조베터리 AS 지정업체 5년 보관 후 파기
    포레 음식물처리기 AS 지정업체 3년 보관 후 파기
    KG이니시스 PG 업무 대행 서비스계약기간
    NICE평가정보 본인인증 서비스계약기간
    비전트 시스템 개발, 유지보수 유지보수 계약기간
    KT알파 기프티콘 발송 업체 목적 달성 시 또는 법령에 따른 보존기간
    GS엠비즈
    케이비드 정비마법사 시스템 유지보수 유지보수 계약기간

    B.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C.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6.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에 관한 사항


    A. 회사는 국내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해외에 이전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국외 이전이 발생하는 경우 지체없이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7.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에 관한 사항

    A.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B.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 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C.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회사는 각 서비스 별 최초 수집 동의 받은 일자를 시스템/업무 단위 선정하고, 주기적으로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파쇄기로 파기합니다.


    8. 미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등에 관한 조치


    A. 회원 탈퇴를 제외한 별도의 장기간 미사용자에 대해 파기를 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탈퇴를 요청하였음에도 제품의 등록 및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거나 다른 법령에서 정한 보존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되도록 처리 및 저장 관리합니다.
    - 통합멤버스 회원 장기간 미이용 고객 보존 조건

    고객의 서비스 이용 활동 기준 최장 보존 기간
    통합 멤버스 로그인을 한 날로부터 1년
    1:1 문의 게시판 등을 작성한 날로부터 3년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의 구매일자로부터 5년
    제품 등록 / 업그레이드 서비스 기준일로부터 5년
    Connected 서비스 이용일로부터 90일

    B. 개인정보의 파기를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기간 만료 전 서비스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9.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A.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만14세 이상의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만 수집하며,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미성년자 본인이 권리를 행사하거나 법정대리인을 통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B.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C.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D.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E.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F.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A.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전담조직 운영, 정기적 직원 교육
    -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개인정보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갱신
    -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11.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A.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B.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2. 개인(위치)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A.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성명: 이 훈
    - 직책: 이사(보)
    - 연락처: 1577-4242(평일 09:00~18:00), privacy@thinkware.co.kr
    - 개인위치정보관리책임자
    - 성명: 이준표
    - 직책: 컨슈머 사업 부문 전무
    - 연락처: 1577-4242 (평일 09:00~18:00), privacy@thinkware.co.kr
    -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부서명: 정보인프라팀
    - 담당자: 조대연 책임
    - 연락처: 1577-4242 (평일 09:00~18:00), privacy@thinkware.co.kr

    B.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위치)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위치정보관리책임자, 담당부서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3.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접수 및 처리하는 부서


    A.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부서명: 정보인프라팀
    - 담당자: 조대연 책임
    - 연락처: 1577-4242 (평일 09:00~18:00), privacy@thinkware.co.kr


    14.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A.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www.kopico.go.kr / 국번없이 1833-6972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 ecrm.cyber.go.kr / 국번없이 182

    B.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담당부서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 상담 및 신고
    - 부서명: 정보인프라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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